연예

김구라 인터넷 방송 수위별 랭킹

봉그리 2014. 4. 9. 20:00

김구라 인터넷 방송 수위별 랭킹

 

우선 지금부터는 순전히 제 개인적인 사견임을 밝힙니다. 그리고 김구라 인터넷 방송 시절에 수위가 다소 높다고 생각하는..

그러니까 어떤 특정인물에 대한 욕설이나 비방이 수위가 높다 싶은 것에대한 의견입니다.

 

우선 모두들 아시다시피 김구라씨는 현재 대한민국 예능계에 속칭 거물로 자리잡았습니다.

특유의 입담과 센스있는 유머 등으로 시청자들에게 웃음을 주고 계신데요.. 저도 사실은 개인적으로 팬입니다.

그러한 유머 스타일을 좋아하는 팬의 한사람이지만 김구라 인터넷 방송 시절에는 누군지도 잘 몰랐었죠

 

 

 

 

 

위 사진은 양아 느낌이 확 나네요.. 정말 거칠게 멘트 날리던 시절인데요

 

제가 생각하는 랭킹 1위는 하*수 씨입니다.

정말 수위가 장난이 아니더군요.. 친구들끼리도 입에 담기 힘든 멘트들이 난무해서 정말 깜짝 놀랬습니다.

어떻게 고소당하지 않았는지도 신기하네요

 

 확실히 젊어보이네요 이때가..

 

2위는 이*리 씨입니다.

당대 최고의 섹시 스타였는데도 불구하고 이런 정도의 멘트를 날리다니 정말 겁이 없다고 해야할까요?

김구라 인터넷 방송 시절 정말 잃을게 없어서 살기위해 몸부림쳤다고 하던데.. 이해가 갑니다.

 

 비교적 최근 모습입니다. 용서를 구해서 친해진 모습이죠

 

3위는 문*준씨 입니다.

90년 최고의 아이돌 그룹 멤버이자 수많은 팬들을 거느렸던 스타인데, 다시는 안볼 것 처럼 최고의 스타들을 이렇게 욕해도 괜찮은 걸까요?

방송 들어보니까 살이 떨리던데.. 대단하네요

지금 공중파 라디오스타, 썰전 등에서 활약할 수 있다는 자체가 신기합니다.

 

어떻게 이런 과거를 안고 공중파에서 성공적으로 안착할 수 있었는지 정말 대단하다고 생각합니다.

이경규씨가 초반에 밀어줬다고 하던데, 입담이나 재치가 뛰어난 건 사실인 것 같아요

앞으로는 인터넷 방송 때처럼 그런 험한 말 하지말고 지금처럼 저를 포함한 시청자분들께 건강한 웃음만 주길 바랍니다.